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2023년 새해 문자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by 캔퍼스 2022. 12. 9.

2023년 계묘년을 맞아 '검은 토끼의 해'가 시작됩니다. 2022년 마지막으로 느낄 수 있는 잔잔함을 감상하거나 2023년 가장 먼저 떠오르는 찬란함을 위한 발걸음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집에




새해문자 추천1


다사다난했던 검은 호랑이 해를 잘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 계묘년에는 어떤 계획이든지 구체적인 계획이 좋습니다. 적게 일하고 많이 버시고 행복한 일들이 주변에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이제 유종의 미를 거두시는 일에만 집중하시면 됩니다. 더욱 행복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웃음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이 또한 지나가리라, 당신에게 좋은 일은 반복될 것이고 그렇지 않은 일들은 모두 씻겨 내려갈 겁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남은 한 해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태양이 떠오르고 있다
새해태양

 

 


새해문자

저를 더욱 성장시키고 발전할 수 있게 만들어주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회사의 꼭 필요한 위치에서 저보다 더 뛰어난 신입사원들을 잘 교육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청바지!2023년은 계묘년입니다. 당신을 위한 해입니다. 지난해 보여주신 귀하의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올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가족과 주변에 행복한 일과 건강이 항상 깃들길 기원합니다. 연말 마무리 잘하십시오.한 해 동안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그동안의 열정과 노고에 더욱 성장하는 회사가 될 수 있었습니다. 내년에는 가정과 회사 모두 행복한 일이 넘치길 바라며, 다가오는 계묘년에도 파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작년의 응원과 관심 너무 감사했습니다. 제가 가는 길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년에는 뜻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시고 건강한 연말 마무리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돌아가신 아버지 생각에 눈물 마를 날이 없던 어머니, 이제 아버지 놓아드려도 될 것 같아요. 저희가 더 잘할게요. 새해에는 좋은 일이나 의미 있는 날도 많을 테니 저희랑 함께 많이 웃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항상 건강하시고 함께 해주세요! 효도다운 효도 제대로 보여드릴 테니 많이 웃어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코로나 때문에 지치고 힘든 날의 연속이었던 2022년이 저물어가네요. 그래도 우리 가족들 덕분에 큰 힘이 됐습니다.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고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힘든 일이 있을때 얼마나 가족이 힘이 됐는지 몰라요. 역시 가족은 소중하고 의미있는 것 같아요. 저도 그런 가족을 만들 수 있게 더 노력할게요. 우리모두 행복하고 건강한 한 해 시작해요!어머니, 우리 가족이 없었으면 엄청 힘든 한해가 됐었을거에요. 너무 감사하고 소중한 우리가족 올해는 모두 좋은일만 있고 더욱 건강하고 화목한 가족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사랑하는 아버지, 아들입니다. 이제 더 성숙한 모습으로 효도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그리고 매년 제 생일에 "낳아주시고, 길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는 말 잘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고마운 친구 길동아. 누구보다 멋진 우리우정 앞으로도 변치말자. 더 건강하고 매력있는 한 해 되길 바라고 가족들과 함께 항상 웃음 넘치길 바란다.늘 함께여서 행복했던 한 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다가오는 2023년에도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좋은 인연이 발전하기를 바랍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힘차게 도약하는 2023년이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당신이 없었다면 여기까지 오는 길이 쉽지만은 않았을 겁니다. 그 노고와 정성에 감사드립니다.올 한 해는 도움받은 만큼 베풀고 나눌 수 있는 해로 만들겠습니다. 더욱 성장하고 필요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게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과장님, 올해 따뜻하고 애정어린 관심으로 지켜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제가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더욱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시작하는 2023년 계묘년, 더욱 건강하시고 평화와 풍요가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희망찬 새해를 같이 시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기운넘치는 새해에도 항상 좋은 일이 가득하시길 바라고 언제나 웃음이 넘치는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한 해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함께 했기에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었습니다. 2023년 계묘년인 올해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행복과 웃음이 넘치는 가정에 작은 힘이 되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아껴주시고 보듬어주신만큼 더욱 성장한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다가오는 202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과 함께 웃음을 꼭 함께 간직하시길 바랍니다. 아쉽고 후회되는 일든은 모두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더욱 활기찬 기운이 깃들길 기원합니다.

최고보다 최선을, 열심히 보다는 잘하는 것을 동시에 선택한다면 다가오는 2023년 계묘년에는 여러분이 뜻하는 바를 모두 이룰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건강도 틈틈이 잘 챙기세요.새해에 복 많이 받으세요. 새로운 각오로 함께 맞이하는 계묘년, 도전이라는 단어를 잊어서는 안 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벌써 2023년 입니다. 새로운 한 해가 다가왔습니다. 아쉬움과 나쁜 감정은 지는 해에 모두 실어 보내고 새해에는 희망차고 밝은 미래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나누시길 기원합니다.

2023년 계묘년 올해는 당신의 해입니다. 운수 대통과 함께 다툼이 없고 여유와 웃음이 가득한 한 해를 응원합니다.건강하고 희망찬 계묘년을 맞아, 가족 모두의 건강과 주변의 풍요로움이 넘치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3년 계묘년, 평화와 행복이 가득한 새해를 맞아 가정에 풍요가 함께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의미있는 올 한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다가오는 2023년 계묘년, 부활과 재생을 상징하는 해입니다. 일반 토끼가 아닌 검은 토끼가 상징이기에 '행운'을 가져다준다고 합니다.마음껏 누리기만 하면 되는 올 한 해, 주인공이 되어보시길 바랍니다.2022년 마무리 인사말과 함께 2023년을 시작하는 말까지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고생한 2022년을 미련 없이 보내며 누구나 맞이하는 새 해, 당신과 주변에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다가오는 계묘년, 듣기 좋고 하기에도 좋은 인사말과 문자 이미지까지 정리해 봤습니다. 더불어 개인의 상황에 맞게 전달하는 것이 최고지만 있는 그대로 쓰셔도 좋습니다. 편하게 보세요._다사다난했던 2021년 한 해를 보내고 2022년에는 더 높은 곳을 바라보며 도약할 수 있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하시고자 하는 일 모두 성취하시길 바라며 가정과 직장에 행복과 건강이 항상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항상 건강하시고 복된 날이 되시기를 빌겠습니다.지난해 보내주신 관심과 은혜에 감사드리며 늘 평안과 만복이 깃드시기를 기원합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하시고자 하는 일 모두 성취하시길 바라며 가족과 주위에 행복과 건강이 항상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지난 한해 어려운 여건에서도 보살펴 주심에 머리 숙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한 해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늘 부족한 제게 쏟아주신 맑고 깊은 정성 언제나 큰 힘이 되고 세상을 사는 지혜가 되었습니다.ㅇㅇㅇ 님 고생하셨습니다.ㅇㅇㅇ 님 고생하셨습니다.

ㅇㅇㅇ 님 고생하셨습니다.언제나 새해엔 기분 좋은 일만 생겼으면 좋겠습니다.새해에는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기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다사다난했던 한해가 지나고 새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한 해 동안 땀 흘리며 쌓아올린 당신, 고생 많이 했어요.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문자관한 내용

새해문자 추천2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에는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2022년이 추억속으로 넘어가고 있습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저물고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3년 계묘년에는 하시는 일 더욱더 잘되시길 바라며 늘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한결같은 마음으로 보살펴 주신 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가족 모두 행복한 한 해 보내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 해도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새해에도 웃음 가득한 한 해 되세요. 새해에도 늘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한 해 동안 베풀어주신 은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나누시고, 받으시기를 기원합니다.그 동안 고생 많이 하셨고, 새로운 2023년에는 좋은 일만 생기시기를 바랍니다.그대와 함께 할 수 있었기에 행복한 한 해가 되었습니다.

할머니 할아버지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만수무강 하세요.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항상 건강하고 무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어머니, 아버지.평소 말로 표현하지 못했지만 이렇게라도 표현합니다.사랑합니다. ♥그럴때 어떤 멘트를 하면 좋은지에 대해서 알아 볼려고 해요._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합니다. 우리 딸도 검은 호랑이띠에 태어나는데 성장하는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더욱 높은 곳을 바라보며

가지고 뜻한바 모두 이룰수있는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따뜻한 복을 받는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 2023년 계묘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올 한해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가득하길 빕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2023년 계묘년이 다가왔습니다.
그리고 다가오는 2023년은 계묘년 검은 토끼띠의 해라고 하는데요. 흑묘의 해인 걸 생각해서 토끼와 연관된 내용으로 넣으면 재치 있는 2023년 신년 인사말이 되는데요. 예를 들어 '2023년 새해에는 토끼처럼 깡충깡충 성장하는 한 해 되세요!'처럼 토끼와 깡총 깡총이라는 표현과 함께 토끼 이모티콘을 추가해서 새해인사카톡이나 새해문자를 보내면 더 센스 있는 새해인사카톡이 되겠죠. 하지만 이렇게 재미있는 표현은 가까운 친구나 가족 동료에게는 좋지만 격식을 차려야 하는 관계에서는 자칫 가벼워 보일 수 있으니 유의하시고요.관계를 생각했다면 이번에는 상황을 생각해야 할 차례인데요. 공통적으로 내년에도 변함없이 우리들은 마스크를 끼고 코로나와 함께 해야 할 상황이라는 거죠. 이처럼 받는 사람의 상황을 미리 배려해서 응원 또는 위로나 걱정 어린 마음을 담아 새해카톡을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방법으로 중요한 시험을 앞둔 친구에게는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 있을 거야! 새해 복 많이 받고 항상 응원할게!'와 같이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신년 문자를 보내면 친구 사이가 더 돈독해지겠죠. 그 외에도 좋지 않은 상황에 놓인 주변 사람들에게는 걱정과 위로의 메시지와 신년카톡을 섞어서 보내면 되는데요. 여기서 걱정은 처음에 피해야 할 걱정이 아닌 진심 어린 걱정이 되어야겠죠!

이번에는 반대로 자신보다 아랫사람인 직장 후배나 학생들에게 보낼 때는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볼게요. 키포인트는 한해 동안 열심히 노력한 일에 대한 애정 어린 칭찬과 새해인사를 섞어서 격려를 해주면 되는데요. 예를 들어 '처음 배운 일이라 어려웠을 텐데 성실히 노력하고 잘 따라와 줘서 너무 고마웠습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더욱 발전하는 모습 기대하며 멋진 한해 되시길 바랍니다.'와 같은 표현으로 자신의 상황과 관계에 맞게 보완해서 인사말을 완성하면 센스 있는 2023년 신년 인사말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랫사람에게는 부드럽고 친근한 해요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가장 조심스러운 상대가 직장 상사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직장 상사에게 2023년 새해인사말을 보낼 때에는 2022년 한해 동안 감사했다는 마음을 먼저 표현해 주면 좋은데요. 예를 들어 '2022년 한 해 동안 따뜻한 보살핌에 감사드립니다. 선배님의 가르침 덕분에 더욱더 성장하는 한 해가 되었습니다.'라는 문구를 넣어서 신년인사말을 전하면 받는 사람이 감동이 2배가 되겠죠. 최근에 입사한 신입사원이라면 내년에 더욱 발전할 것이라는 뉘앙스로 자신을 어필하며 새해인사를 전한다면 선배나 직장 상사에게 더욱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만약 학생 신분이라 담당 교수님이나 선생님께 보낼 때에도 비슷한데요. 호칭을 교수님, 선생님으로 바꾸고 '따뜻한 가르침 덕분에 성장할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처럼 표현해 주면 어렵지 않겠죠.이제 2022년도 3주만 지나면 세이 굿바이! 해야 하는 시점이 다가왔습니다. 연말에는 대부분 크리스마스에 집중하다 보니 며칠 뒤에 다가올 새해는 갑자기 찾아온 친구처럼 당황스러울 때가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센스 있는 새해 문자를 받기만 하고 먼저 보낼 수 있는 기회를 놓치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미리 준비해두시고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새해 특가 상품 할인행사중 50% down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정보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사리 영양소 및 삶는방법  (0) 2022.12.11
2023년 우리 같이 금연할까요?  (0) 2022.12.10
고사리에 대해 알아보자  (0) 2022.12.10
산삼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1) 2022.12.10
조두순 이사 무산  (1) 2022.12.10

댓글